카테고리 없음2019. 2. 21. 18:23


매일매일이별명언이별글귀 업데이트되는O형자기계발서 앱스토어인생명언배경화면 1위부부의날좋은글 무료슬픈마음있는사람 명언행운을부르는인생명언어플가훈으로정하기좋은말

동서양노년의지혜 대다수의중년여인짧은명언 짧고좋은시모음 좋은가문영어로 글귀마음과마음 명언행운을부르는인생명언 수록된희망영어명언 오늘어플짧고좋은시모음좋은글

친구도 사용하는 바로 명언어플, 구글 플레이스토어 1위, 100% 평생 무료!


Posted by 소영미소
카테고리 없음2019. 2. 21. 18:03
유머는 삶의 부조리를 비웃으며 우리를 보호하는 수단이다.
Humor is our way of defending ourselves from life's absurdities by thinking absurdly about them.
-루이스 멈포드-

건강한 유머는 그 어떤 경우에도 우리에게 도움을 준다.

인간관계, 직장, 혹은 여러 가지 화나고 짜증나는 일이 있더라도 분노하는 것보다는 한바탕 크게 웃어 버리는 것이 훨씬 즐겁고 훨씬 도움이 된다.

일상생활에 유머를 곁들이면 스트레스 해소와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변화에도 더 잘 적응하고 세상을 보다 분명하게 볼 수 있다.


친구도 사용하는 바로 명언어플, 구글 플레이스토어 1위, 100% 평생 무료!


Posted by 소영미소
카테고리 없음2019. 2. 21. 16:49
격려는 영혼의 산소다.
-애덤스-

누군가 좋은 일을 했을 때는 박수를 쳐주자.
상대가 풀이 죽어 있을 때는 더 큰 박수를 보내자.
친구가 지쳐 쓰러져 있을 때는 진심 어린 격려를 보내자.

격려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도 더 큰 일을 해내는 것이며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도 더 오래 상대의 마음에 따뜻함을 전하는 불이 되어 준다.

자신이 우울할수록 상대에게 격려를 보내고 나면 자신또한 위로를 받는다.
격려는 아주 작은 말 한 마디에서 시작하며 상대의 손을 따뜻하게 감싸 쥐는 손에서 전달된다.

격려란 서로의 영혼을 행복하게 하는 마법이다.


친구도 사용하는 바로 명언어플, 구글 플레이스토어 1위, 100% 평생 무료!


Posted by 소영미소
카테고리 없음2019. 2. 21. 15:09

정직하고 용기 있게 산다면 경험을 통해 성장할 수 있다.

-루즈벨트-


경험이 이처럼 위대한 스승이라면 많은 경험을 했는데도 배운 것이 없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들이 존재하는 까닭은 무엇일까?


경험에 대처하는 태도가 잘못되었기 때문이다.

실망에 빠져 남 탓만 하고 있는 사람이 있는 반면 어떤 사람은 실패에서 다시 일어나 학업을 시작하거나 직장을 구하는 사람이 있다.


이처럼 같은 경험을 통해서도 그 결과는 달라질 수 있다.

지금까지 힘든 경험을 많이 했는가?


앞으로도 그럴 수 있다.


중요한 것은 이러한 경험으로부터 뭔가를 배울 수 있는가 없는가 하는 것이 모두 당신 자신에게 달려있다는 사실이다.



오늘명언바로가기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design7app.todaywisesaying



20,000개 이상의 좋은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소영미소